2020 가을 여자헤어스타일 솜브레 트렌드컬러 하이라이트 넣어보자!
본문 바로가기

까탈로운로의 뷰티로/뷰티

2020 가을 여자헤어스타일 솜브레 트렌드컬러 하이라이트 넣어보자!

2020 가을 여자헤어스타일 솜브레 트렌드컬러 하이라이트 넣어보자!

 

이제 부쩍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데요, 그럴 때면 여성분들은 계절감 따라서 기분전환을 도모하시는데, 기분전환이 쇼핑이 될 수도 있고, 네일아트가 될수도 있고 맛난걸 먹는거 일수도 있지만, 무엇보다 가을의 단풍잎처럼 머리에도 예쁘게 물들이기를 시도하시는 분들이 요즘 부쩍이나 곁에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알려드리는 2020 가을 여자헤어스타일! 트렌드컬러로 하이라이트를 머리 중간 중간에 넣어주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 또한 물론 솜브레염색으로 변화를 추구하였는데, 솜브레를 하면 머리 중간 중간의 색깔이 다르게 들어가기 때문에 질감이 가벼워보여 한층 더, 여리여리한 모습을 강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아래 옴브레 헤어스타일을
하신 분들의 예시사진이에요.

 

 

 

 

솜브레 어디서 많이 들어본 단어인데?
하고 의아해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솜브레는 말하자면 옴브레의 변형인 형태인데요, 소프트 옴브레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옴브레는 머리 아랫부분이 윗쪽 부분보다 옅은 색상을 가지게 되는 형태인데요. 


솜브레 물론 강하고 굵게 들어간 경우도 많지만, 저는 은은하게 차이를 주면서 프리해보이는 느낌을 연출하고자 했던게 포인트에요. 저는 브라운의 옴브레를 했고, 워낙 은은하게 했던지라 눈썰미가 좋으신 여성분들 아니고서야 엄청나게 큰 변화는 못느끼시더라구요.

 

기존에 헤어컬러가 브라운이였기에! 그래도 업스타일헤어를 하거나, 요즘 집게핀으로 머리를 집는 헤어스타일이 복고풍처럼 다시 2020 트렌드헤어스타일로 많이들 하시는걸 볼 수 있는데, 집게핀으로도 무심한듯 꾸안꾸룩을 연출하시기에 옴브레로 하이라이트를 중간중간에 넣어주시길 추천드립니다.